X

한국 상륙한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제품

윤정훈 기자I 2023.02.01 09:04:03

쿠키 브랜드와 글로벌 아티스트의 색다른 만남 경험 선사
동서식품 “재미있고 개성있는 마케팅 활동 진행할 것”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와의 협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동서식품)
왕관이 디자인된 오레오 패키지는 두 브랜드의 역사적인 협업을 표현하고 있다. 이 왕관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에 등장했던 심볼을 활용했다.

이번 협업 제품의 특별한 맛과 스타일리시한 한정판 패키지는 블링크 (블랙핑크 팬)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블랙 버전에는 핑크색 딸기 크림이, 핑크 버전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다.

이번 협업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준비된다. ‘오레오X블랙핑크 포토카드 키트’, ‘오레오X블랙핑크 PVC백’, ‘오레오 피크닉 백’ 등의 경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스페셜 제품 패키지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계정 등록 후 제품 패키지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배경화면과 함께 블랙핑크의 영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오레오와 블랙핑크 협업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오레오의 최신 대형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2021년에는 미국, 캐나다, 유럽에서 오레오 x 레이디 가가 협업이 진행되었고, 글로벌 톱스타들과 함께하는 협업의 연장선에서 이번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이번 한정판 오레오는 한국을 비롯한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시장에서 독점 판매된다.

이수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인이 즐기는 쿠키 오레오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만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과 함께 재미있고 개성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