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마아이씨티,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서 홈 트레이닝 제품 '미트니스' 선봬

이윤정 기자I 2021.11.18 09:05:0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삼마아이씨티는 자사 실시간 온라인 홈 트레이닝 제품 ’미트니스’를 오는 25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에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홈 트레이닝 ‘미트니스’ (사진제공=삼마아이씨티)
미트니스는 ‘스마트 미러를 통한 쌍방향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과 ‘IoT를 통한 차세대 인공지능 멀티 플랫폼 시스템’을 활용해 실시간 온라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자체 촬영 및 제작 한 9가지 종목과 총 300여 개의 VOD를 제작 완료했고, 매주 새로운 VOD를 제작 업로드 예정이며, 영상 속에 있는 강사와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며 정확하고 전문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제작된 영상을 보며 주변 친구 또는 저장된 친구들과 같은 영상을 보며 서로 소통하며 즐겁고 신나게 운동할 수 있으며, 영상 속 강사와 1:1 또는 1:다수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보다 전문적인 PT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미트니스는 일산 킨텍스에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와 삼성 코엑스에서 12월 1일부터 12월 3일 총 3일간 열리는 ‘2021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소프트웨이브)’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