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홈플러스, 마이 홈플러스 500만 돌파 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개최

송주오 기자I 2018.10.19 08:34:22
(사진=홈플러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홈플러스는 올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마이 홈플러스’의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24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빅5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률을 업계 최고로 높이고, 신한카드 및 OK캐시백 전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게 만든 제도다. 홈플러스에서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 사용 기준, 대형마트 평균(0.1%)의 20배 수준인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삼겹살 페스티벌, 영유아 먹거리 및 위생용품 1+1, 김치냉장고 및 에어케어 가전 기획대전, 인기 브랜드 이너웨어 감사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인 21일까지는 결제 금액의 포인트를 기존 2배로 적립해 주기도 한다.

삼겹살은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살(100g)을 1890원, 돌돌말이 삼겹살(900g/독일산/팩) 9990원 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영유아 이유식 및 간식 150여 종, 어린이 구강용품 50여 종은 1+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김치냉장고와 에어케어 가전 기획대전도 연다. 삼성전자, 위니아, LG전자 김치냉장고 구매 시 금액 대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11월 7일까지 유명 브랜드 이너웨어도 알뜰하게 챙길 수 있다. 네파, 케이스위스, 머렐 남성 스포츠 드로즈는 각 5990원, 비비안 드로르, 비너스 아르보, 트라이엄프 아모는 브라 각 8990원, 팬티는 각 3990원이다. 수비비안, 제임스딘, 티컬렉션, 미싱도로시, 첨이첨이, 헌트 이너웨어, 삐삐롱, 모이모이깜피 등 점포 내 이너웨어 브랜드샵에서는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환절기 건강 관리와 월동 준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