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매운맛 국가대표 신라면이 출시 35주년을 맞아 매운맛을 사랑하는 분들이 특히나 좋아할 만한 볶음타입의 신라면볶음면을 새롭게 선보여 준비하게 됐다“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운맛으로 귀여운 신(辛)어묵과 특유의 매콤한 감칠맛이 특징인 신라면볶음면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농심은 이번 쇼핑라이브에 신라면볶음면 봉지·큰사발 2종을 대표품목으로 구성해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 ‘신(辛).봤.다’ 콘셉트로 진행되며 방송 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연 이벤트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도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굿즈도 준비한다. 굿즈는 신라면볶음면 로고가 담긴 손잡이볼 그릇(3000개), 여름 필수품 손풍기·스티커(2500개)다. 사연 댓글 외에도 구매인증 댓글 이벤트(배홍동소스 10명), 도전 구매왕(멀티쿠커 5명)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농심 공식몰 스토어찜 할인쿠폰, 중복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온 국민에게 사랑받아온 국민라면 신라면이 다시 한번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항상 소비자에게 좋은 라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