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라면 변신작 ‘신라면볶음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박정수 기자I 2021.08.09 09:19:38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라이브방송 전문기업 에스티엔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농심 ‘신라면볶음면’을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방송은 9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매운맛 국가대표 신라면이 출시 35주년을 맞아 매운맛을 사랑하는 분들이 특히나 좋아할 만한 볶음타입의 신라면볶음면을 새롭게 선보여 준비하게 됐다“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운맛으로 귀여운 신(辛)어묵과 특유의 매콤한 감칠맛이 특징인 신라면볶음면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농심은 이번 쇼핑라이브에 신라면볶음면 봉지·큰사발 2종을 대표품목으로 구성해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 ‘신(辛).봤.다’ 콘셉트로 진행되며 방송 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연 이벤트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도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굿즈도 준비한다. 굿즈는 신라면볶음면 로고가 담긴 손잡이볼 그릇(3000개), 여름 필수품 손풍기·스티커(2500개)다. 사연 댓글 외에도 구매인증 댓글 이벤트(배홍동소스 10명), 도전 구매왕(멀티쿠커 5명)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농심 공식몰 스토어찜 할인쿠폰, 중복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온 국민에게 사랑받아온 국민라면 신라면이 다시 한번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항상 소비자에게 좋은 라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