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여신님' 대만 인기 K-뷰티 예능으로 자리잡아

박한나 기자I 2019.04.15 17:18:08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작년 9월 첫 방송부터 대만에서 K-뷰티 신드롬을 일으켰던 ‘부탁해요! 여신님’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이는 대만 대형 미디어 그룹인 싼리 그룹과 국내 콘텐츠커머스 기업인 달팩토리에서 공동 기획·제작한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방영을 시작해 아시아 시청자 1억명에게 찾아가고 있다. 한국어 자막 방송은 네이버TV에서 볼 수 있다.

프로그램에서는 대만 현지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 화장품 트렌드에서 국내 외 스타들의 일상 속 뷰티 팁, 뷰티 제품 배틀, 그리고 성분 테스트를 담았다. ‘뷰티24’ 코너에는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두루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청아가 출연해 그녀의 트렌디한 일상과 뷰티 팁을 공개했다.

또 다른 코너인 ‘여신 TOP1’ 에서는 안인숙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대표가 출연해 뷰티군단으로 활약 중이다. 뷰티군단은 직접 선택하고 사용해 본 제품들을 겨루고,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최고 제품을 선정, 여신상 호칭을 부여한다.

한편 방송을 통해 소개된 한국 뷰티 제품은 대만 왓슨스 6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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