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차, 평창동계올림픽 기원..`현대車 타고 평창까지`

원정희 기자I 2012.01.19 10:59:17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제휴 마케팅

[이데일리 원정희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오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

현대차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현대차 프리미엄 차종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네시스 프라다, i40 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 원하는 시승차 1대를 타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까지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시승차 이외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총 2박 숙박권 ▲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스키 리프트 2인권 및 리조트 워터파크 50% 할인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 고객 초청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월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가족을 선정한다.

또 현대차는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에 오는 30일부터 2월 26일까지 `제네시스 프라다`를 전시하는 등 프리미엄 VIP 마케팅도 실시한다.

▶ 관련기사 ◀
☞"구글·BMW 저리 비켜"..카이스트는 미래車 개발 `열공`중
☞[포토]현대차 울산공장 노사 재래시장 살리기 동참
☞도요타의 자존심 `뉴 캠리` 경쟁자는 그랜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