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쌀떡을 사용해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컵 사이즈에 포크가 함께 동봉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뚜껑을 활용해 쉽게 덜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아워홈은 최근 추억을 자극하는 식문화 트렌드 확산에 따라 제품을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도 높다. 아워홈은 내수용과 수출용 제품을 동시에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K-STREET 컵 떡볶이 2종을 포함한 분식류 간편식을 최대 27%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길거리 음식 떡볶이가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전 세계적인 대표 간편식 메뉴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옛 추억의 맛과 비주얼은 살리면서 현대식으로 재해석해 구성한 만큼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대표 K간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