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주` 이준익 감독, 강하늘 극찬 "눈으로 마음이 전해지는 배우"

김병준 기자I 2016.02.12 16:56:29
영화 ‘동주’의 감독 이준익, 주연 배우 강하늘, 박정민이 개봉을 앞두고 네이버 영화 ‘크로스 인터뷰’를 통해 영화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네이버 영화 영상 캡처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영화 ‘동주’의 감독 이준익, 주연 배우 강하늘, 박정민이 개봉을 앞두고 네이버 영화 ‘크로스 인터뷰’를 통해 영화의 기대감을 높였다.

가슴이 먹먹한 영화 ‘동주’의 무드와는 달리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로 진행된 이번 크로스 인터뷰는 지난 11일 공개됐다. 세 사람은 환상적인 ‘케미’를 보이며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인터뷰에서 이준익 감독은 “강하늘이 말할 때 그의 눈에서 마음이 그대로 전해진다. 배우로서 눈을 통해 마음을 읽히는 것이 너무나도 사랑스럽다”며 윤동주 시인으로 완벽하게 몰입한 강하늘에 대해 극찬했다.

배우 박정민에 대해서 묻는 질문에 이준익 감독은 “박정민이 눈물을 다 쏟고 탈진한 연기는 이번 영화의 백미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박정민의 연기에 대해 신뢰하고 있음을 전했다.

이를 듣고 있던 강하늘도 “이준익 감독은 배우가 본인의 연기를 믿을 수 있게 만들어 준다.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거침없이 ‘윤동주’를 연기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한편 이준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동주’는 이름, 언어, 꿈 등 모든 것이 허락되지 않았던 1945년 일제강점기 당시 시인 윤동주(강하늘 분)와 독립운동가 송몽규(박정민 분)의 청춘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동주’는 당초 예정보다 하루 앞당긴 오는 17일 전국 상영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