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투비, 토니모리와 손잡고 억대 컴백 프로모션 진행

박미애 기자I 2014.09.30 20:03:37
비투비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그룹 비투비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오는 30일 발매된 비투비의 미니앨범 5집 ‘무브(Move)’의 CD를 통해 립메이크업 제품 ‘딜라이트 토니틴트’의 100% 교환 기프티권을 제공한다. 기프티권은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의 프로모션 기간인 11월 1일까지 전국 토니모리 500여개 매장을 통해 교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비투비의 팬 사인회 등의 이벤트에서 토니모리 BB크림 등 인기 제품에 대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금액으로 환산 시 그 가치가 수억원에 해당하는 대규모 파격 프로모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가 보이 그룹의 음반 활동에 수억원 규모의 대형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이는 비투비가 브랜드 주 소비 타겟인 10~20대 여성 팬 층에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현재 해외시장에서도 꾸준히 그 인기가도를 높여가며 차세대 ‘한류’ 루키의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기 때문. 비투비의 이 같은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믿고 파격적 조건의 파트너십을 체결한 토니모리는 이번 비투비의 ‘넌 감동이야’ 컴백 활동에 대한 전폭적 지원과 서포트에 나설 예정이다.

탄탄한 팬덤의 절대적 관심은 물론, 국내 굴지의 기업까지 비투비의 이번 활동에 주목하고 있는 만큼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기대치가 연일 뜨겁게 상승하고 있다.

한편 29일 공개된 비투비의 ‘전매특허’ 레트로 풍 댄스곡 ‘넌 감동이야’는 작곡가 텐조와타스코가 작곡한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가사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금주 음악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하는 비투비는 ‘와우’, ‘뛰뛰빵빵’에 이어 또 한번 ‘악동’ 비투비의 개성 넘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