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투자증권,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유준하 기자I 2021.08.17 09:23:25

카카오톡 채널 등록 시 ‘오늘의 짤’ 이모티콘 선착순 지급
미국주식 테슬라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

[이데일리 유준하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카카오톡 채널을 등록하면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 오후 2시부터 8월31일까지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하며, 하이투자증권 계좌 보유 여부와는 무관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하여 하이투자증권을 검색한 뒤 채널추가(Ch+)를 눌러 등록하면 된다. 선착순 인원에 해당하면 이모티콘 받기 안내가 전송되며, 전량 소진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종료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모티콘은 MZ세대 연령층에 인기가 높은 ‘오늘의 짤’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협력)하여 16종의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주식 관련 이야기와 ‘오늘의 짤’ 특유의 익살스러움을 담았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미국주식 매매서비스를 등록한 비대면·영업점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슬라 자동차를 증정하는 ‘미국주식 테슬라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참여를 위한 응모권 1매를 기본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미국주식 거래 시 매매금액 100만원 당 1매씩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추가응모권으로 테슬라 모델Y 당첨 기회를 더 얻을 수 있으며 아이패드 프로, 하얏트호텔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디저트세트를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전략부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통해 하이투자증권 브랜드를 널리 알리면서 고객과의 친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하이투자증권만의 특색을 담은 다양한 이모티콘을 추가 제작하여 대고객 소통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