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우리은행·이랜드 등 서류접수

강경래 기자I 2019.04.20 14:08:49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20일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삼성화재해상보험과 대한솔루션, 인터지스, 우리은행, 이랜드그룹 등이 현재 서류접수를 진행 중이다. 삼성화재해상보험은 고등학교 졸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이랜드그룹은 학부성적, 어학성적, 전공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삼성화재해상보험은 올해 사무직군 채용을 진행한다. 지점총무와 행정사무 등의 직무를 담당하며, 서울과 경기(가평), 대전, 광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근무한다. 고등학교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전문 학사 학위 보유자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제출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GSAT)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순이며,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에 입사한다. 오는 24일까지 삼성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대한솔루션은 올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나섰다. △구매 △원가 △물류 △자재 △선행연구 △소재개발 △설계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기본 자격요건은 대학(대학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토익 기준 700점 이상 어학 성적 보유자다. 소재개발 부문 지원자는 석사 학위를 보유해야 한다. 부문별 관련 전공자와 자격증 소지자, 소재개발·설계는 영어 우수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자 순이다. 오는 28일까지 대한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동국제강그룹 인터지스는 올해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기획 △물류영업 △국제물류 △벌크운송 △컨테이너운송으로 4년제 대학교 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국제물류 분야는 물류관리사 자격증 보유자, 영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는 오는 30일까지 동국제강그룹 통합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올 상반기 일반직 신입행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개인금융 △기업금융 △지역인재 △WM △IT △디지털 △IB △리스크·자금 △글로벌 부문이다. 학력과 연령, 성별에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금융자격증·전문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및 2차면접 △최종발표 순으로 진행한다. 지원서는 5월 2일까지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이랜드그룹은 올해 ‘Global ESI’ 정규직 전환형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패션 △리테일 △외식 △호텔&리조트 △건설개발 △테마파크 △시스템스 산업에서 △전략기획 △컨설팅 △인사 △재무·자금 부문을 채용한다.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면 학부성적, 어학성적, 전공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 △JESI(입사 전 교육과정) 순이다. 입사서류는 5월 13일까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