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드래곤시티, 바우와우 칵테일 6종 선봬

송주오 기자I 2018.02.14 09:01:01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Sky Kingdom)에서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반려견의 특징을 칵테일로 표현한 ‘바우 와우(Bow Wow) 칵테일’ 6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표 메뉴인 푸들 프라페는 우아한 외모와 애교 많은 성격을 가진 푸들에서 착안한 칵테일이다. 바카디 화이트 럼을 베이스로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겨우살이 리큐어를 첨가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상단은 푸들의 곱슬곱슬한 털을 연상시키는 크림폼으로 마무리해 진한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2만1000원이다.

스카이킹덤은 바우 와우 칵테일 출시를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킹스 베케이션’, ‘더 리본’, ‘스파이 앤 파티룸’ 등 스카이킹덤의 다양한 매장을 방문한 사진과 스카이킹덤, 바우와우칵테일, 서울드래곤시티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인증하면 바우 와우 칵테일 1잔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사진을 올린 후 스카이킹덤 공식 페이스북 또는 킹스 베케이션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킹스 베케이션 2인 식사권’과 ‘바우 와우 칵테일 2잔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