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토니안, 男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CEO 변신

김은구 기자I 2016.03.07 16:24:10
토니안(사진=티엔네이션)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토니안이 이번에는 화장품 사업에 도전한다.

토니안은 남성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피토메스’의 CEO로 변신했다. ‘피토메스’는 토니안이 직접 경영과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토니안의 영입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

이미 엔터테인먼트, 교복, 요식업 등 다양한 사업의 성공으로 역량을 인정 받았던 토니안이지만 화장품은 여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는 화장품 업계에서 남성 전용 제품 사업에 진출함에 따라 어떤 성과를 거둘지 주목된다.

토니안은 “수년 전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나이를 측정한 결과 60대라는 결과를 받고 상당히 충격을 받았다. 그 이후 남성 화장품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그 관심이 지금의 사업을 추진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사업과 함께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국과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토니안은 7일 오후 9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셀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력TV’를 통해 그 동안 본적 없는 은밀하고도 엉뚱한 사생활을 공개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해일리 클라우슨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성룡돌' JJCC, 데뷔 2주년 자축 게릴라 거리 쇼케이스 '성황'
☞ 여자친구 은하, '육룡이 나르샤' OST '이별로 오지마' 공개
☞ 피에스타, 고품격 섹시미로 男心 공략…'미러' 티저영상 공개
☞ B.A.P 日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킹덤' 뮤비 공개 '파워풀'
☞ 다이아, '프로듀스101' 정채연·기희현 공백에 18세 채원 투입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