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가정용보일러 제품은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한 전통적인 유통 판매구조가 자리 잡고 있으나, 최근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하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귀뚜라미는 직영 온라인몰 운영으로 유통채널을 다변화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보일러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이커머스 환경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귀뚜라미는 향후 귀뚜라미몰을 계절가전, 생활가전, 푸드, 캐릭터 등 다채로운 B2C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운영할 예정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그룹 외식 계열사인 ‘닥터로빈’의 대표메뉴를 집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밀키트를 판매 중”이라며 “귀뚜라미 대표 캐릭터 ‘뚜람이’ 굿즈 상품이 출시 예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