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봄나들이 간편식은 CJ푸드빌에서

전재욱 기자I 2021.04.13 08:46:38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CJ푸드빌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활동 대신 집에서 캠핑, 피크닉 분위기를 내려는 홈캠핑족, 홈피크닉족을 위해 다양한 배달 및 투고 메뉴를 13일 제안했다.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 메뉴는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등을 배달 메뉴로 품격 높은 식사가 가능하다.

‘빕스 1997 스테이크 2인 세트’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달콤짭짤한 특제소스에 마리네이드한 채끝등심 부위 스테이크가 메인이다.

‘바비큐폭립 얌플래터 2인 세트’는 빕스의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치킨 윙, 잠발라야 라이스로 구성한 ‘바비큐폭립 얌플래터’를 포함했다.

‘바비큐폭립 얌파티 3~4인 세트’는 바비큐폭립과 4가지 치즈가 들어간 멜팅 콰트로 치즈피자를 추가했다.

제일제면소는 정갈하게 담은 한식 도시락과 간단하게 조리 가능한 전골을 추천한다.

‘수제주먹밥 도시락’은 불고기유부초밥, 스팸주먹밥 등에 씨앗닭강정, 제철과일을 곁들였다. ‘주꾸미 삼겹살 도시락’과 ‘소불고기 도시락’은 각각 주꾸미 삼겹살, 소불고기 볶음을 메인으로 동그랑땡, 만두튀김 계절 반찬 등을 푸짐하게 담았다.

캠핑 분위기 내기 제격인 뜨끈한 국물이 특징인 전골 메뉴도 있다. ‘한우국수전골’, ‘모둠우동전골’, ‘얼큰 왕만두 전골’ 3종으로 제일제면소의 비법육수, 각종 채소, 국수 등 잘 손질된 재료를 한꺼번에 넣고 10분 정도 끓이기만 하면 된다.

더플레이스의 메뉴를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 역시 눈길을 끈다.

메인으로 각각 프리미엄 쇠고기 스테이크와 구운채소, 탱글탱글한 새우, 부드러운 주꾸미, 그릴드 만조&머쉬룸을 준비했고 이와 어울리는 갈릭 라이스 혹은 스파이시 콘라이스가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