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피셔프라이스 90주년 기념 상품권 증정 행사

김호준 기자I 2020.09.03 08:10:05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 지급

피셔프라이스 90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손오공)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영유아 발달 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90주년을 기념해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손오공은 자사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피셔프라이스 완구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상품권 증정 행사는 16일까지이며, 매장별 상품권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미국, 영국, 독일 등 150여 개국에서 판매하는 피셔프라이스는 ‘우리 아기 발달 프로그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로 생후 36개월 미만 아기들을 위한 단계별 발달완구를 선보이고 있다.

감각이 발달하는 0개월부터는 ‘피아노 아기체육관’, 언어를 학습하고 사물에 호기심을 갖기 시작하는 9개월부터는 ‘링키멀즈’, 독립심과 성취욕을 갖기 시작하는 18개월부터는 ‘러닝 푸드트럭’ 등 만 3세 이하 영유아 아이들의 성장에 맞춘 월령별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90주년을 맞아 피셔프라이스가 전 세계적으로 출시한 ‘링키멀즈’는 귀여운 4명의 동물 친구들이 서로 연결되어 함께 대화하고 노래하는 ‘교감’을 콘셉트의 한 신개념 완구다.

기본적인 감각 발달은 물론 125가지가 넘는 노래와 사운드로 매번 다르게 반응하여 아기의 호기심을 유도한다. 또한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숫자, 모양, 알파벳, 반대말 등 영어를 익힐 수 있어 영유아 영어 교육완구로도 제격이다.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토이저러스 행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월령별 발달완구들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북미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TOTY Award : Toy Of The Year’ 상을 수상하며 전세계 영유아를 둔 부모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링키멀즈를 직접 체험하고 실속 있게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