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흥국에프엔비, 2022 서울카페쇼 참가

이윤정 기자I 2022.11.25 09:31:42

자체 브랜드 '흥국 Hmade', '오늘의일상', '테일러' 부스 꾸려 다채로움 선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흥국에프엔비(이하 흥국)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흥국에프엔비)
흥국은 대표 제품인 자몽농축액부터 음료 베이스, 커피 원두, 콜드브루, 베이커리, 디저트, 홈카페, 테일러 푸룬 등의 다양한 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흥국 제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다.

특히 지난 24일에는 2021·2022 크렘원 에스프레소 스로우다운 대회 우승자 윤성욱 바리스타를 초청하여 ‘흥국 Hmade 커피빈스’를 직접 시연하고 시음회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흥국 Hmade 뿐만 아니라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 푸룬으로 유명한 브랜드 ‘테일러 푸룬’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하고 있다.

흥국 관계자는 “이번 서울카페쇼의 주제인 ‘새로운 시대, 새로운 시작’에 맞게 남은 기간 동안 카페 창업자에게는 새로운 시작을 흥국과 함께 하기를 바라며, 카페 운영자에게는 흥국을 통해 카페 운영의 모든 것을 경험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흥국에프엔비의 새로운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2 서울카페쇼는 현재 진행 중이며 11월 26일 끝으로 올해 카페쇼를 마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