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다함께 극복' 용평리조트, 스테이 스토롱 캠페인 동참

강경록 기자I 2020.09.29 08:33:33
신달순 용평리조트 대표가 ‘스테이스토롱’ 캠페인에 동참해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HJ 매그놀리아 용평 호텔 앤 리조트(이하 용평리조트) 신달순 대표이사가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견뎌내자, 이겨내자’라는 의미를 담아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전 세계 연대와 지지를 확산하기 위해 외교부가 올해 3월 시작한 SNS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신달순 대표이사는 ‘STAY STRONG - 코로나19 극복!, 발왕산 모나파크와 용평리조트가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이 적힌 팻말을 들고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과 연대의 메시지를 전했다.

용평리조트는 용평리조트와 발왕산을 찾는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리조트 전 구역에 열감지 카메라 설치 및 매일 방역, 소독 시행 등을 통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신달순 대표이사는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한다면 지금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으며, 용평리조트와 발왕산을 찾는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리조트 전 구역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캠페인 주자로 신정개발특장차 정봉채 사장과 대한민국 스포츠영웅 엄홍길 대장, 엘리시안 강촌·제주 임충희 대표를 지명했다.

`코로나19` 비상

- 전국 교정 시설 코로나 누적 확진자 1238명…동부구치소 10명 추가 - “담배 피우고 싶어”…코로나 격리 군인, 3층서 탈출하다 추락 - 주 평균 확진자 632명, 거리두기 완화 기대 커졌지만…BTJ열방센터 등 '변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