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이스침대, 롯데百 인천점서 ‘60주년’ 테마 팝업스토어 진행

함지현 기자I 2023.08.24 09:18:47

브랜드 대표 제품 및 한정판 매트리스 전시
한정판 프리미엄 소프트 매트리스 등 선봬
‘러브페어’ 기간 구매 시 고급 침구 세트 등 혜택 제공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이스침대는 다음달 7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 5층에서 브랜드 창립 60주년 테마 팝업스토어를 단독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올해 60주년을 맞은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비교 체험하면서 자신의 취향과 수면습관에 맞는 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기술력을 집약해 새롭게 선보이는 60주년 한정판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60th 리미티드(Royal Ace 60th Limited)’를 실물로 만나볼 수 있다. 달라진 한국인의 체형적 특성을 분석해 개발한 매트리스다.

또한 지난해 말 리뉴얼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로얄에이스’의 인기 제품(ROYAL ACE 90s, 80s, 90h, 80h)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로얄에이스는 경도 수준에 따라 각기 다른 내장재를 사용해 자신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가장 적합한 모델을 찾을 수 있는 최고급형 매트리스다.

이 외에도 ‘자나(ZANA)’, ‘루체-Ⅲ(LUCE-Ⅲ)’, ‘아르노-Ⅱ(ARNO-Ⅱ)’ 등 대표 제품들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1인 리클라이너와 쇼파도 현장에서 체험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스침대가 ‘좋은 잠’ 목표 하나로 60년의 긴 시간 동안 갈고 닦은 침대과학 기술력과 개발 노하우를 직접 제품을 통해 경험하며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한 행사”라며 “어느 때보다 다양하게 라인업을 구성한만큼 고객 여러분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침대는 창립 60주년 기념 사은행사 ‘러브페어(The 60th LOVE FAIR)’를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고급 침구 세트 및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