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퍼니디, '문구·잡화' 부문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이윤정 기자I 2021.04.23 08:56:55
(사진제공=퍼니디)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난 20일 퍼니디는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문구, 잡화’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폭넓은 분야와 다채로운 업종을 아우르고 있는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꾸준하게 혁신적이면서도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하여 수상을 진행해오고 있다. 문구, 잡화 부문뿐만 아니라 교육과 법률, 스포츠, 여행, 애견, 병원, IT, 친환경, 교육지원 등 굉장히 다양한 부문을 아우르고 있으며 매년 분야별로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에게는 신뢰를, 기업에게는 명예를 주는 상으로 남다른 운영방식 및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에 주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각 분야와 업종에 딱 맞는 각기 다른 심사기준을 적용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신뢰감을 주기도 하는 상이다. 지금껏 탄탄한 내실과 뛰어난 전략 그리고 재기발랄한 아이디어를 가진 기업들이 꾸준하게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해왔으며, 소비자들 역시 꾸준한 신뢰를 보내고 있다.

퍼니디는 문구 및 잡화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오랜 시간 기업을 운영하며 터득해온 다양한 유통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단순히 유통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문구 및 잡화에 대한 기획과 디자인, 제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ONE-STOP으로 수행할 수 있는 독자적인 유통 흐름을 갖추고 있다. 이로 인하여 소비자들은 거품이 덜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그만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퍼니디가 다른 기업과 차별화를 가지는 부분은 바로 물류센터의 위치다.

퍼니디는 수도권의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과 지방과의 연계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는 충남 천안에 복합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물류와 배송의 시스템화를 통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방향에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안정적인 유통망은 퍼니디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자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많은 이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더불어 퍼니디에서는 ‘디자인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하여 디자인의 심미성뿐만 아니라 실용성을 높인 획기적인 제품 기획과 디자인을 개발하기 위하여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구와 잡화의 편견을 깨기 위하여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의 수상으로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