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 ‘코리아패션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김영수 기자I 2021.12.02 09:03:54

젝시믹스 브랜드로 국내 애슬레저 룩 발전·확대 기여한 공로
연매출 1000억원 이상 메가브랜드로 성장..해외시장 진출도 노력

[이데일리 김영수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이수연 대표가 ‘제14회 코리아패션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1일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가 ‘제14회 코리아패션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코리아패션대상은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기리는 시상식이다. 지난 1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2021 대한민국 패션대상’ 시상식과 함께 진행됐으며 패션 및 봉제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선정·포상했다.

이 대표는 국내 1위 토종 브랜드 ‘젝시믹스’를 통해 애슬레저 룩의 발전과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이 대표는 회사 설립 3년만인 지난 2020년 코스닥 시장에 진출시켰으며 4년 연속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

또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젝시믹스’를 연매출 1000억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성장시켰으며 꾸준히 해외시장 진출에 노력해 K-패션을 알리는데 기여했다.

이수연 대표는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데 함께 동고동락한 임직원들이 있어 오늘날의 젝시믹스가 존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겸손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많은 분들의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패션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