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다우기술·두산공작기계·서브원 등 채용

강경래 기자I 2020.08.01 15:30:43
(제공=연합뉴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1일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다우기술과 두산공작기계, 서브원 등이 신입과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다우기술은 2020년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개발 △기획 △경영지원 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 부문은 △개발 △엔지니어 △기획 △영업이다. 신입은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경력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부문별 2~8년 이상 경력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신입사원은 이달 31일부터 9월 25일까지 4주간 인턴 근무 평가 후 최종면접을 진행한다. 이달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두산공작기계는 2020년 기술직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생산직 △설비직(기계설비·전기설비) △도장직 등이다. 분야별 자격 요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에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실무면접·적성검사 △경영진면접 △신체검사 △인턴 △정규직 채용 순이다. 이달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코스콤은 2020년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신입은 △IT △마케팅 △경영(노무)이다. 경력은 △청산결제 리스크관리 △정보보호(보안성 검토 및 모의 해킹) △해외정보 분배사업 △데이터기반 서비스(상품) 기획 △클라우드 컨설팅이다. 신입은 학력·어학 등의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회사 재직경력이 5년 이상이고 모집 분야 관련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신입은 전공필기시험)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신원조회 △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브원은 전문대졸 DB관리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2년제 이상 전문대 기졸업자 및 2020년 8월 졸업예정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졸업예정자는 올해 9월 인턴십 및 10월 정규 출근이 가능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건강검진 △2차면접 △최종전형 순이다. 9월 초부터 3주간 인턴실습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을 선발한다. 오는 8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넥슨네트웍스는 2020년 하반기 게임QA 신입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오는 9월 중순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면 학력과 전공, 학점, 어학 점수와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오는 8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