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구 '카이로스 도남 타운하우스' 분양 시작

이윤정 기자I 2023.08.31 09:06: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구 북구에 위치한 ‘카이로스 도남 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시작한다.

중심상업지구(근린생활시설)와 준주거상권이 인접한 위치에 있는 카이로스 도남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의 획일화된 구조에서 벗어나 조용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카이로스 도남 타운하우스는 대지면적 10,394㎡으로 A타입부터 D타입까지 총 4가지 세대 구성으로 27세대로 구성된다.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1차 필지계약과 2차 건축계약으로 구분해 진행하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공사 더존하우징의 1:1 맞춤 설계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축이 가능하다.

또한 중심상업지구가 필지 바로 앞에 있어 도남지구 중심입지의 편리한 생활과 칠곡지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교통편 역시 4차 순환도로, 조야 동명 광역도로(예정)를 통해 대구 중심 지역과 대구경북신공항(예정)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대구국제고등학교, 국우초, 국우초 병설 공립유치원 등 풍부한 교육 인프라와 팔공산, 도덕산 산책로, 하천정비 사업 중인 반포천 수변 산책로 등 다양한 근린공원과 도남지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대구 카이로스 도남 타운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이로스 도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