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사벨, 러시아월드컵 조별 예선 3연속 필승 콘서트

김은구 기자I 2018.06.18 18:36:37
이사벨(사진=퓨리팬이엔티)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팝페라퀸 이사벨이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3연속 필승 콘서트를 펼친다.

이사벨은 18일 오후 9시(한국시간) 스웨덴 전을 시작으로 24일 멕시코 전, 27일 독일 전까지 한국의 조별예선 전경기 응원전이 열리는 경기도 수원 월드컵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경기도 주관 ‘하나된 경기! 위대한 승리!’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 행사에서 이사벨은 록페라 신곡 ‘함께 기적의 순간을’의 첫선을 보인다.

이날 응원전은 개그맨 박준형이 사회를 맡고 경기남부경찰 홍보단으로 활동 중인 시아준수, 김형준도 참여한다. 이사벨과 함께 경기도 홍보대사인 래퍼 아웃사이더, 장문복, 키썸 등이 총출동한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에서 국가 공연을 가장 많이 펼친 가수로 유명한 이사벨은 이번 응원전에서 ‘함께 기적의 순간을’을 비롯해 ‘어나더 헤븐(Another Haeven)’, ‘오치아노(Oceano)’, ‘나의 아리랑’ 등 자신의 대표곡을 공연한다.

2018 러시아 월드컵

- 유럽의 힘·아프리카의 역동성…프랑스의 우승 원동력 - 전쟁의 아픔 이겨낸 모드르치, 4년 뒤 더 기대되는 음바페 - 현영민 "관중 난입, 경기력에 영향無…크로아티아 손해 아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