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메뉴는 MZ세대를 공략한 재밌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즈폭탄 철판후라이드 △쌈싸먹는 치즈철판후라이드 △어니언 후라이드까지 총 3종이다.
치즈폭탄철판 후라이드와 쌈싸먹는 치즈철판후라이드는 한돈후라이드와 치즈 등 다양한 구성의 메뉴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조합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치즈가 넘칠듯한 비주얼로, SNS 인증샷에 적합해 젊은 고객층의 공유심리를 자극하는 메뉴이다.
어니언 후라이드는 상큼한 어니언소스와 발사믹소스를 활용하여 크리미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신선한 양파 슬라이스를 더해 식감을 살린 20대 여성고객을 타겟으로 했다.
|
업체 관계자는 “항상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 차별성을 강화하고,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출시하여 주점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차세대 인기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