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남산·벚꽃, 춤과 노래'..'라푸마 리듬워킹' 4월 개최

최은영 기자I 2015.02.19 11:00:00

올해로 두 번째, 23일부터 참가신청 접수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2015 ‘리듬워킹’ 행사를 오는 4월12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라푸마 리듬워킹’은 매년 벚꽃 시즌 남산에서, 다채로운 음악공연과 함께 펼쳐지는 걷기행사다.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남산 둘레길에서 진행된다. 백범광장에서 출발해 북측 순환로를 거쳐 다시 백범광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5km가 넘는 구간에는 길거리 공연을 비롯해 팬터마임과 댄스 퍼포먼스 등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행사 마지막에는 유명 가수의 콘서트도 펼쳐진다.

이관섭 LF 마케팅실 상무는 “작년 시민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올해 ‘리듬워킹’을 또다시 계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3일부터 3월 22일까지 LF몰 또는 일부 지정된 라푸마 매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인원은 선착순 3000명으로, 참가비는 2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와 간식, 라푸마 신상품 3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