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1박2일` 잔류…`강심장`은?

김영환 기자I 2011.02.15 18:18:49
▲ 이승기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방송인 이승기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 잔류할 것을 선언하면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하차 여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이승기는 15일 소속사를 통해 `1박2일` 잔류를 선언했다. 이승기는 군입대 전까지 `1박2일`에서 하차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다.

문제는 `1박2일`과 동반 하차가 점쳐졌던 SBS `강심장` 하차 여부. 소속사를 통한 보도자료에는 `강심장`에 대한 구절은 전혀 없어 `강심장` 하차는 여전히 논의 중인 사안이다.   `강심장` 역시 이승기-강호동 콤비가 호흡을 맞춰 화요일 심야 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견인해온 프로그램. 이승기는 `강심장`을 통해 지난해 SBS연예대상에서 네티즌 최고 인기상과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시청률은 `1박2일`에 못 미칠지 몰라도 예능인으로서의 이승기를 높게 평가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 역시 의리를 지킬지 여부가 관심이다.

한편 `강심장` 관계자는 "이승기와 함께 간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며 이승기 하차설을 부인한 바 있다.   이승기 소속사 관계자는 "`강심장` 하차 여부는 논의를 해봐야 한다"며 다소 유보적인 태도를 보였다. 이어 "`강심장` 관련 논의까지 끝나야 일본 본격 진출과 드라마 출연 등 추가 일정을 잡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1박2일' 새 멤버는 '72년생' 배우 ☞이승기, `1박2일` 잔류 소식에 네티즌 "고맙고 감사해" ☞의리 지킨 이승기 "'1박2일'은 내 버팀목" ☞이승기 "입대 전까지 `1박2일` 함께 한다"(입장 전문) ☞이승기 소속사 "3월 日서 음반? 사실 아냐" ☞이승기 소속사, 예능하차 논란에 입 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