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픈 위스키 '로크로몬드', 세이지우드 홍천 패키지 프로모션

김범준 기자I 2021.05.06 08:51:45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영국 디오픈(The Open) 챔피언쉽 공식 위스키 ‘로크로몬드’와 럭셔리 골프앤리조트 ‘세이지우드 홍천’이 ‘부스터 유어 게임’ 1박2일 골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로크로몬드 제공)
부스트 유어 게임 패키지는 ‘진정한 골퍼에겐 오직 골프’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골프 코스에서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베스트 골프앤리조트에 어울리는 럭셔리 53평형 또는 88평형 스위트룸 하루 숙박이 포함돼 있다. 또 클럽하우스 4인 조식, 스타트하우스 바우처, 사우나까지 모두 포함했다.

최상급 패키지에 어울리는 ‘나이트캡 서비스(Night Cap Service)’도 제공한다. 나이트 캡 서비스는 위스키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잠들기 전 스카치 위스키를 마시던 전통에서 시작됐다. 숙면을 통해 다음 날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860년 창설된 세계적 권위의 디오픈 챔피언쉽 공식 위스키 ‘로크로몬드 오리지널’ 1병이 포함돼 있다.

주류 수입사 인터리커가 지난 3월 출시한 로크로몬드는 세이지우드 홍천을 통해 국내 골프장으로는 처음 소개된다. 최상급 오크통을 사용해 달콤한 바닐라 풍미가 감돌며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헤더 꽃의 향을 느낄 수 있어 골퍼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성호 인터리커 브랜드 팀장은 “국내 골프 열기를 반영해 1박2일 힐링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디오픈 공식 위스키 로크로몬드와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세이지우드 홍천CC의 만남은 진정한 골퍼를 위한 최고의 추억 패키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