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홀딩스의 계열사인 골프존커머스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골프용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2015년부터 사업 확장을 통해 매년 성장했으며, 코로나19 확산 이후 골프산업의 호황이 지속되면서 골프존커머스의 성장폭이 더욱 확대됐다.
골프존커머스는 독보적인 성장세를 나타낼 수 있었던 주요 요인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구축과 국내 최다 브랜드 확보 등을 꼽았다. 전국 104개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온라인 채널까지 플랫폼을 확장시켜 골프인구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119개 국내 최다 브랜드를 입점시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함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장성원 골프존커머스 대표는 “골프 유통업계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향후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업을 확장시키기 위해 상장을 추진했다”면서 “연내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상장 절차를 충실하게 이행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