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가 2009년 시작한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에 이어 7년 만에 시작하는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코카콜라 이벤트 페이지(www.futurefeed.co.kr)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코-크 퓨쳐피드(Coke FutureFeed)’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참가자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이 자동으로 분석돼 2016년 시기별로 짜릿하고 상쾌한 이미지와 함께 구성된 특별한 미래의 가상 타임라인이 만들어진다.
이 미래 타임라인을 친구와 공유하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타임라인을 공유한 참가자 중 6주간 매주 150명을 추첨해 총 900명에게 다이어리인 코-크 플래너 2권과 에코백 1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