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헌집새집' 전현무, 2016년 대운 연예인 김구라 선정에 뿔났다

김민정 기자I 2016.01.05 13:59:50
사진=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대상 MC 김구라는 사주마저 대상감이다.

최근 진행된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헌집새집’) 녹화에서 김구라가 역술인 겸 디자이너 박성준이 뽑은 ‘2016년 대운 연예인 1위’에 선정됐다.

이날 녹화에서 MC 전현무는 신년을 맞아 풍부한 역학 지식을 인테리어에 접목시켜 화제가 되고있는 디자이너 겸 역술가 박성준에게 패널들의 2016년 운세를 물었다. 이에 녹화장은 순식간에‘박성준 철학관’으로 변신했다.

박성준은 출연자들의 사주와 관상을 살펴본 후 “2016년 병신년은 큰 불이 들어오는 해다. 불의 힘을 받아서 활동 영역이 넓어지실 분이 계신다. 바로 김구라씨”라며 김구라를 병신년 대운 연예인 1위로 선정했다.

1위로 선정된 김구라는 피어나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 모습을 본 전현무는 박성준에게 질투 어린 목소리로 “혹시 어플 쓰시는거 아니죠?”라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그 외에도 이날 방송되는 ‘헌집새집’에서는 허경환이 사주 하나로 ‘원나잇남’이 된 사연과 홍석천이 왕비로 등극한 사연 등 멤버들의 개성넘치는 신년 사주가 공개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헌집새집’은 ‘쿡방’에 이어 ‘집방’이 대세로 떠오른 요즘 가장 먼저 집방의 활로를 개척하며 집방의 트렌트를 이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촬영장을 폭소케한 박성준의 신년 사주풀이는 오는 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