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는 예비 유니콘 기업 심사 과정에서 △가정 간편식 문화 확대로 성장 가능성이 큰 밀키트 사업 아이템 △대형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선점 및 지속적인 매출 성장 가능성 △시장 선두주자로 오랜 업력을 통한 다양한 밀키트 상품 제조 역량 등을 높이 평가받아 선정됐다.
프레시지는 2016년 첫 창업 후 창립 5년 만에 밀키트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작년 매출 711억 원 달성에 이어 올해는 매출 17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밀키트 시장 성장과 함께 매년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인 프레시지는 올해 4월 차별화된 제품 생산 역량 확보를 위해 경기도 용인에 일 평균 10만 개의 밀키트 제품 생산 및 출하가 가능한 8000평 규모의 신선식품 공장을 준공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예비 유니콘 선정은 프레시지가 가정 간편식 시장에서 지난 시간 동안 쌓아온 밀키트 제조 및 유통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기에 의미가 크다”며 “올해 국내 최고 수준의 신선식품 공장을 건립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 편의성 등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며 시장 저변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