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맨' 서언-서준 "형 한입 나 한입" 퐁듀에 빠져 '달달 케미'

정시내 기자I 2015.11.13 14:37:56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쌍둥이 서언-서준이 뜨거운 형제애를 과시했다.

15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04회에서는 ‘리틀 빅 히어로’가 방송된다.

이날 서준은 뷔페를 요리조리 구경하며 서언이 먹고 싶다고 말한 초콜릿 퐁듀를 찾아 나섰다. 뷔페를 열심히 돌아다닌 끝에 초콜릿 분수를 발견한 서준은 크게 당황했다.

바로 자신의 키보다 세 배나 높은 위치에 초콜릿 분수가 있었기 때문. 서준은 주위를 요리조리 둘러보더니 지나가던 직원 삼촌을 발견하곤, 그 옆으로 달려가 두 팔을 뻗으며 SOS를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가까스로 초콜릿 퐁듀를 손에 넣은 서준은 자리로 재빨리 달려와 서언에게 건넸고, 서언은 초콜릿 퐁듀에 함박웃음 터트리며 기뻐해 동생 서준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이번엔 서언이 서준에게 보답하기 위해 나섰다. 서언 또한 동생 서준을 위해 초콜릿 퐁듀를 찾아 나선 것. 서언이 무사히 갖고 온 퐁듀를 형제가 오순도순 형 한입 나 한입 다정하게 나눠 먹는 우애 깊은 모습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 모두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04회는 오는 1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포토] 테일러 힐, 아찔 속옷 화보
☞ [포토] 테일러 힐, 고혹적인 눈빛
☞ [포토] 테일러 힐, 청순+섹시미
☞ [포토] 테일러 힐, 빅토리아시크릿 '명품 몸매'
☞ [포토] 테일러 힐, 아찔 뒤태 공개 '애플힙'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