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루다, 피부미용의료기기 ‘시크릿 프로’ 美 FDA 추가 승인

이용성 기자I 2023.12.19 08:44:09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이루다(164060)는 ‘시크릿 프로(Secret Pro)’의 신기능 추가 및 성능 업그레이드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추가 승인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이루다)
이번에 추가 승인을 획득한 부분은 △Normal 또는 Bigger 핸드피스 연결시 최대출력 상향 조정을 통한 시술 효율성 극대화 △국소부위에 정밀하게 고주파(RF)에너지를 전달하는 스마트큐어 핸드피스 추가 등 두 가지다

시크릿 프로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프랙셔널 방식의 CO2 레이저와 니들 전극을 통해 적은 침습으로 고주파(RF)를 인가하는 프렉셔널 니들 알에프 시스템(Fractional Needle RF System)이 결합된 장비이다.

이루다는 이번 FDA 추가 승인을 계기로 향후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주변 국가에서의 수요를 더욱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번 FDA 승인을 통해 증가추세에 있는 복합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에 대응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기존 제품 대비 고부가가치를 갖는 복합제품의 매출증대를 통한 실적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루다 관계자는 “당사는 의료기기 전문 R&D 프로세스와 인프라를 보유하여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다”며 “이러한 역량을 토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과 소모품의 판매 증대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