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비맥주, 라이브 커머스로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 판매

김범준 기자I 2021.04.19 09:02:07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오비맥주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오비라거 시그니처 캐릭터 ‘랄라베어’ 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라이브 커머스 소비 주축인 젊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브랜드 굿즈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이날 오후 9시부터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라베어’ 캐릭터 모습이 담긴 글라스 세트, 아이스 버킷, 혼술 플레이트 세트 등 총 6가지의 굿즈를 소개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인 혼술·캠핑·집콕 세트는 오는 20일까지 이틀 동안 정가 대비 13~21%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랄라베어가 쇼호스트로 나서 홈술, 캠핑, 홈파티 등에 유용한 오비라거 굿즈를 소개한다.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오비라거도 알릴 예정이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MZ세대들과 직접 소통하고 오비라거 굿즈를 생생하게 소개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구성과 가격의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와 함께 오비라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