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볼보의 모든 車 직접 타보세요"

정재웅 기자I 2007.10.04 09:52:15
[이데일리 정재웅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을 제외한 부산, 대구, 대전 등에서 최근 출시한 볼보 2008년형 S60을 비롯한 전 차종을 동원, '전국 볼보 고객 시승 투어'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시승 투어는 부산, 마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총 5개 지역에서 펼쳐지며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지정된 시승 코스를 따라 원하는 차종을 직접 운전해보고 경험할 수 있다.

시승 투어는 오는 13일 부산광역시를 시작으로 28일 대전까지, 지역별로 지정된 날짜에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 및 시승 신청은 가까운 각 지역 전시장 방문 및 전화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당일 현장 접수도 함께 이루어진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출시한 볼보의 스포츠세단 S60 2008년형 모델과 C30을 비롯, 최고급세단 All-New Volvo S80 등 볼보 전 차종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 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기념품으로 볼보 우산도 증정한다.

이향림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전시장을 따로 방문하지 않아도 다양한 차종을 한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품질력과 안전성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