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GS25와 손잡고 3월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컵만둣국’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받아 ‘GS25 더팝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 구매, 보관, 선물할 수 있는 행사다. 상품은 유효기간 내 GS25 전국 매장에서 교환할 수도 있다.
CJ제일제당의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11번가에서도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모바일 상으로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비비고 컵만둣국 선물하기 테마 기획전’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직업이 없는 주인공이 음식을 소재로 삶의 이야기를 풀어낸 인기 웹툰 ‘백수세끼’와 협업해 ‘위로’와 ‘휴식’의 내용을 담은 ‘든든하게 마음둣국’ 웹툰을 선보였다. 총 3개의 스토리로 제작된 해당 웹툰은 지난달 순차적으로 비비고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됐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국내 냉동만두의 침투율(1년에 1회 이상 구입하는 가구 수의 비중)이 작년 80%를 돌파함에 따라 지난 1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 신상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복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컵만둣국은 컵라면만큼 취식이 간편하지만 따끈한 사골국물과 비비고 만두의 조화로 든든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람과의 만남이 어려운 시기에 ‘비비고 컵만둣국’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