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원스쿨 프랑스어, 7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로 '델프' 특강 진행

김호준 기자I 2020.05.07 08:15:16

정일영 시원스쿨 프랑스어 강사가 진행

시원스쿨 프랑스어, DELF 대비 특강 라이브 방송 (사진=시원스쿨)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7일 오후 7시 정일영 시원스쿨 프랑스어 강사의 ‘델프(DELF)’ 대비 특강을 유튜브(YouTube)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방송은 5월 시험을 앞둔 수험생과 델프 시험 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시험 개정사항과 작문 및 구술 전략 등을 전달한다. 올해부터 델프 일부 영역의 시험 시간, 문항 수, 지문 길이 등이 개정됐고 난이도에도 변화가 생겼다.

정일영 강사는 20년 이상 경력 프랑스어 전문 강사로, 현재 델프 시험 감독관과 채점관으로 활동 중이다. 델프 각 등급별·영역별 교재, 프랑스어 수능 교재 등의 저서를 40권 이상 집필했다.

방송은 ‘시원스쿨 프랑스어’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질문을 미리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DELF 올패스 패키지’ 수강권을 증정한다.

정일영 강사는 “라이브를 통해 델프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을 알려주고,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며 작문 및 구술 연습문제 풀이 및 모범 답안 제시를 통해 고득점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국내 프랑스어 학원 및 인강 중 가장 빠르게 델프 개정사항을 반영한 강의·교재 ‘한 권으로 끝내는 DELF A2’를 출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