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트진로 테라, BBQ·여기어때·KB페이 등 협업 디지털 캠페인

김범준 기자I 2021.06.24 09:02:50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하이트진로는 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테라’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BBQ, 도미노피자, 여기어때, 직방, KB페이와 함께하는 ‘테라’ 디지털 광고 스틸컷.(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이번 테라 디지털 캠페인는 BBQ, 도미노피자, 여기어때, 직방, KB페이 등 식품·부동산·핀테크 부문의 다양한 업종과 협업한 유튜브 광고다. 국내 최고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테라의 브랜드 파워를 강조하고, 테라가 홈술(집에서 술마시기) 및 혼술(혼자 술마시기)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임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5개 광고 전편은 6초짜리로, 짧지만 강렬하게 제작해 테라의 대세감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다양한 일상에서 테라를 즐기는 모습을 반전있게 연출해 의외성의 재미를 주고, 카피와 원씬(한 장면)으로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다양한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일상 곳곳에 스며든 대세 맥주 ‘테라’를 직관적이고 위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계속해서 많은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