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드림캐쳐 시연·다미, '다크홀' OST '섀도우' 발매

윤기백 기자I 2021.05.14 17:48:14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드림캐쳐 멤버 시연과 다미가 가창한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가 베일을 벗는다.

‘다크홀’ OST Part 2 시연&다미(드림캐쳐)의 ‘섀도우’(Shadow)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불새 2020’, ‘숨바꼭질’, ‘바람이 분다’, ‘제3의 매력’ 등 다양한 드라마 OST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작곡팀 우영수X킨지엄이 작곡한 ‘섀도우’는 연기처럼 사라져간 그리움과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안개 속의 한 줄기 빛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가미된 반주에 시연, 다미의 파워풀한 보컬 및 랩이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드림캐쳐에서 각각 메인보컬과 메인래퍼로 활약 중인 시연, 다미의 독보적인 음색 및 매력이 이번 OST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트랙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시연과 다미가 속한 드림캐쳐는 지난 1월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오드 아이’(Odd Eye)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드림캐쳐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