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베쿡, 봄맞이 이유식 신메뉴 16종 선봬

김무연 기자I 2021.03.09 08:15:01

초기 1 ,2단계와 중기 1, 2단계 나눠서 출시
신메뉴 출시 기념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봄을 맞아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 출시 포스터(사진=베베쿡)
이번 신메뉴는 아기 성장에 필요한 영양 가득한 찹쌀, 한우, 완두콩 등의 재료를 활용했다. 아기 성장단계에 맞춰 초기 1, 2단계(생후 4개월~6개월) 6종과 중기 1, 2단계(생후 7~8개월) 10종으로 나눠 만나볼 수 있다.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기 1단계에는 따뜻한 성질을 지녀 소화가 용이한 ‘찹쌀 미음’을 쌀미음 이후에 제공한다. 초기 2단계에는 철분 흡수율이 좋아 아이의 성장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한우’를 활용한 한우완두콩죽, 한우적양배추죽, 한우단호박타락죽 등을 매일매일 제공한다.

이유식 중기 단계에는 엽산과 철분 단백질 비타민 등이 풍부해 빈혈 예방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완두콩’과 ‘보리’, ‘황태’를 주 재료로 완두콩사과죽, 보리단호박죽, 황태무죽, 흰살생선완두콩무죽 등의 식단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베베쿡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5일까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이유식을 작성하면 선별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두뇌발달과 빈혈 예방에 좋은 새로운 식재료를 소문내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베베쿡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베베쿡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로 봄의 시작 3월,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으로 가득 채워지길 바란다”라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