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연애의 맛3' 측 "김현진, 아르바이트로 방송 출연…현재 변리사 준비" [공식입장 ...

김가영 기자I 2019.12.20 16:42:06
김현진(사진=‘연애의 맛3’)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연애의 맛3’ 제작진이 김현진의 방송 활동에 대해 “현재는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20일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3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현진 씨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면서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현진 씨는 대중을 상대로 활동하는 공인이 아닌 만큼, 일반 개인의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 개인 신상과 관련한 더 이상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늘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현진은 ‘연애의 맛3’에서 윤정수의 소개팅 상대로 출연했다. 윤정수는 지난 19일 방송된 마지막회에서 “방송 끝나고도 만나자”고 고백을 했고 김현진이 이를 받아들이며 관심을 받기도 했다.

다음은 ‘연애의 맛’ 시즌3 제작진 입장 전문

금일(20일) 전해진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3 출연자 김현진 씨의 이력과 관련한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김현진 씨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상황입니다.

김현진 씨는 대중을 상대로 활동하는 공인이 아닌 만큼, 일반 개인의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 개인 신상과 관련한 더 이상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늘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TV CHOSUN ‘연애의 맛’ 제작진 일동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