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메이드가 지난해 선보인 ‘영웅의 본색’ 캠페인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230만회를 기록, 유튜브 인기 영상 TOP 10에 올랐다.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영웅7’ 캠페인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300만회 돌파라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7일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극장 무대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콘셉트의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임영웅을 통해 웰메이드 겨울 아우터의 장점을 전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웰메이드만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에 임영웅의 매력과 유쾌한 연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긍정적인 반응을 이끈 것으로 분석된다.
영상 댓글에는 “역시는 역시! 웰메이드X임영웅 역대급 케미로 보는 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네요”, “국민 옷집, 국민 가수의 만남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조회수 400만회 돌파를 기념해 광고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특유의 재치와 잔망스러움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웰메이드는 조회수 500만 돌파 시 메이킹 영상 2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웰메이드는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 속 임영웅 착장 제품과 2022 F/W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