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트진로, 연말 성수기 겨냥 '청정라거-테라' 새 CF 공개

김범준 기자I 2021.12.02 08:57:32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2일부터 새롭게 방영하는 ‘청정라거-테라’ TV광고 스틸컷.(사진=하이트진로)
이번 신규 광고는 이날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 디지털 미디어 등을 통해 방영한다.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연말 주류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호주 청정맥아 100%가 만든 100% 리얼탄산’ 슬로건 아래 호주에서 탄생한 청정 맥아가 테라의 강력한 리얼 탄산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끝없이 펼쳐지는 청보리밭의 시각적 효과를 통해 자연을 그리워하는 인간의 심리적 욕구인 ‘녹색 갈증’을 테라가 채워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청보리밭을 가로지르는 기차 문을 테라 모델 배우 공유가 열자 청보리가 황금빛 보리로 도미노처럼 변하는 장면이 펼쳐진다. 이후 기차 유리창 속 맥주 파도가 테라의 강력한 탄산 토네이도를 형성하고 이를 시원하게 즐기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의 본질이자 청정라거의 핵심 요소를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청보리가 황금빛 보리로 변하고 맥주파도가 탄산 토네이도가 되는 극적인 장면들을 통해 맥주 본연의 청정함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