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자이글 “‘IH 캠핑그리들' NS홈쇼핑 통해 오는 8일 론칭”

유준하 기자I 2021.07.07 08:49:06

“4조원 규모 캠핑시장 공략”

[이데일리 유준하 기자] 자이글(234920)은 오는 8일 NS홈쇼핑 원데이 특집 방송을 통해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후라이팬 일색의 주방 조리기 시장에서 캠핑 그리들이 새로운 트렌드가 될 수 있음을 부각할 방침이다. 또한,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조리 후 바로 요리 담는 용기로서도 활용될 수 있는 그리들 특유의 특장점도 공개한다.

그동안 일반 그리들의 경우 캠핑 전용으로 개발돼 가스렌지 외에는 사용을 못하고 캠핑장에서만 쓰는 전용 도구로만 알려져 있었다. 자이글은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렌지는 물론 인덕션까지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내면서 야외 캠핑장 조리도구의 사용 범위를 가정의 실내 주방까지 넓혔다.

100% 국내 생산인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자이글의 가전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하여 만든 고급 그리들로서, 캠핑이나 차박, 그리고 실내 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일반 가스 그릴은 물론, 하이라이트 렌지, 할로겐 렌지, 인덕션(IH)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자이글 관계자는 “본 제품은 기존 고객들의 수많은 요청에 따라 자이글이 개발된 제품으로, 야외 취사는 물론 실내에서도 다양한 열원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제작했다”며 “NS홈쇼핑을 시작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자이글 IH 캠핑그리들 마케팅에 돌입하여 캠핑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기존 조리기 시장에서도 조리 트렌드를 새로 제안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주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