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견의류도 명품 바람"..KBS '슈퍼독' 의상 눈길

김미경 기자I 2013.12.28 16:02:28

LG패션 애견브랜드 ‘헤지도기’ 화제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바야흐로 ‘애견 전성시대’를 맞아 반려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서바이벌 개쇼’라는 타이틀로 방송 중인 KBS ‘슈퍼독’은 스타와 애견이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이치·수근이·초롱이 등 유명세를 탄 애견들이 각각 체크나 아가일 패턴의 옷을 착용하는 한편 모자를 써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람 못지 않게 클래식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던 ‘슈퍼독’ 속 제품은 LG패션(093050) ‘헤지도기’로 알려졌다.

지난 9월 정식 론칭해 화제가 된 ‘헤지도기(HAZZY DOGGIE)’는 LG패션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선보인 애견 브랜드다. 특히 애견을 위한 의류는 물론 조끼 형태의 하네스, 애견 침대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이처럼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아낌 없이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면서 관련 시장 또한 커지는 추세다.

이에 따라 헤지도기는 애견 용품의 디자인에 집중한 한편 겨울 상품에는 안감에 기모를 덧대 보온성을 강화해 구매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헤지도기 론칭 이후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자들의 관심은 물론 폭 넓은 요구를 체감하고 있다”며 “가족의 일원으로서 강아지를 아끼는 마음을 가진 이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투자의맥]"연초 코스닥 수급 개선..종목 장세 대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