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농협銀, 전국보습교육협의회와 전략적 업무제휴

문영재 기자I 2012.08.10 10:01:33
[이데일리 문영재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9일 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보습교육협의회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보습학원 회원에 대해 ‘NH채움 보습학원 종합금융서비스’를 지원키로 합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전국 보습학원회원의 학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금융서비스를 농협은행이 종합 지원해 줄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농협은행은 한국학원총연합회의 전국보습교육협의회 회원을 위한 전용 제휴카드 발급, 카드 가입고객에 채움 Biz포인트 적립, 부가세 환급 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등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의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협의회 발전기금도 지원키로 했다.

또 퇴직연금 가입회원에 대해서는 금융수수료 면제, 대출금리 우대 등 각종 금융우대 서비스와, 농축산물 할인판매, 사이버교육문화센터(외국어, 골프, 자녀교육 등 180여개 강좌) 무료 수강, 주말농장 분양우대 혜택 등도 제공하다.

전용술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장은“앞으로 농협은행은‘NH채움 보습학원 종합금융서비스’를 통해 보습학원 회원님들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용술(왼쪽)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장이 지난 9일 박제환 전국보습교육협의회장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농협은행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