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신용보증기금·한국수출입은행·세방그룹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4.03 13:00:06

신용보증기금·한국수출입은행·세방그룹·SK매직·엠씨넥스 등 채용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3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신용보증기금·한국수출입은행·세방그룹·SK매직·엠씨넥스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신용보증기금은 5급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수도권 인재와 비수도권 인재 전형으로 나눠 뽑는다. 비수도권 인재는 최종 학교 소재지가 비수도권(대학교 이상자는 서울·경기·인천·해외 이외)인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7일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국수출입은행은 고졸 업무직원을 채용한다. 상업계 특성화고 졸업자로, 학교장 추천을 받은 자면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세방그룹은 대졸 신입사원 및 2분기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신입사원 모집 그룹사는 △세방그룹 △세방 △세방전지 △세방사업 △이앤에스글로벌 △세방리튬배터리이며, 경력은 △세방그룹 △세방리튬배터리에서 채용한다. 회사별 모집 직무 및 지원 자격, 우대 조건 등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1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SK매직은 상반기 신입(채용연계형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R&D △기획·STAFF이며, 경력은 △연구개발 △생산관리 △품질관리 △영업·마케팅 △기획·STAFF △디자인 △IT·UX이다.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 전형 절차에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엠씨넥스는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해외법인 △연구소 △Mobile 생산기술 △Mobile 구매 △Mobile 품질 △전장품질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이 다르므로 공고를 확인하고 지원해야 한다. 오는 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