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노텍스, 반도체용 필터기술 적용 제품으로 베이비 페어 참가

함지현 기자I 2023.09.14 09:05:31

첨단 반도체 산업용 필터 적용 정수필터·프리미엄 마스크
어린이에게 적합한 크기·식용색소 적용
잔류염소·초미세플스틱·박테리아 99%이상 제거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시노펙스(025320)는 첨단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마스크와 정수 필터로 ‘베이비페어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시노펙스)
시노펙스에 따르면 베이비페어는 국내최대 규모의 유아 및 어린이 관련 전문 전시다. 시노펙스는 ‘시노텍스’ 브랜드로 △ 앱솔루트 정수필터 △프리미엄 마스크 △의료용 실리콘 소재 샤워호스 제품을 출품한다.

시노텍스 앱솔루트 정수필터는 MDA(Melt-blown Depth Absolute) 필터, 카본블럭 필터, PES멤브레인 필터를 함께 적용하여 초미세플라스틱, 잔류염소, 박테리아를 99% 이상 걸러주는 고성능 제품이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국책과제로 개발한 ePTFE 소재를 필터로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과, 반도체 생산용 필터에 적용하는 앱솔루트급 MB 필터를 적용한 KF94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개발한 의료용 실리콘 소재로 만든 ‘시노텍스 샤워호스’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시노텍스 샤워호스는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하여 미세플라스틱 용출이 없으며, 반투명 컬러로 호수 내부의 청결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노텍스 관계자는 “시노텍스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공기와 물에 관련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며 “필터 전문기업인 시노펙스가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면역력이 약한 유아 및 어린이들을 물과 공기의 오염으로부터 지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노텍스는 이번 베이비 페어 전시기간 중 현장 특별할인과 함께 시노텍스 자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