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스터피자, 건강발효음료 콤부차 판매

김무연 기자I 2021.03.10 08:14:19

저칼로리에 새콤달콤해 피자와 좋은 궁합
1병당 3800원… 콤부차 세트도 출시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미스터피자는 직영점 중심으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도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클래식 콤부차 세트(사진=미스터피자)
콤부차는 탄산음료, 주스 외에 맛있는 저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발효음료다. 특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기농 녹차와 홍차를 506시간, 21일여간 자연 발효해 청량한 탄산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피자와 잘 어울린다.

1잔 당(100㎖기준) 69kcal의 저칼로리에 당과 카페인 함량이 낮아 가볍게 즐기기 좋다. 지난 7월 진행된 롯데홈쇼핑 라이브 특집 방송에서는 2일 만에 판매량 10만병을 돌파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방배본점, 여의도, 압구정, 이대 등 직영점에 우선 도입하고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단품은 1병(315㎖)당 3800원다.

피자,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콤부차 1병 구성한 콤부차 세트도 출시했다. 클래식 콤부차 세트는 ‘하와이안’, ‘쉬림프&톡톡콘치즈’, ‘포테이토&톡톡콘치즈’, ‘스윗고구마&톡톡콘치즈’, 프리미엄 콤부차 세트는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중, 씬 콤부차 세트는 ‘찐페퍼로니’, ‘톡톡콘치즈’, ‘포슬포슬감자’ 중 고를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콤부차는 상큼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매력적인 건강발효음료로, 육류 및 해산물 토핑이 많은 피자와 특히나 잘 어울린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항상 귀 기울이며 맛과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